코스소개

섬진강의 편안한 아름다움과 동악산의 위엄이
균형있게 조화된 가운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천상의 코스
섬진 코스HOLE 1PAR 4HDCP 4
거리 : 371m (406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가 우측 방향으로 설치되어 우측 해저드 주의 요하며 페어웨이 중앙 소나무를 공략하면 스타트 홀로써 편안한 홀 아웃을 할 수 있다.
섬진 코스HOLE 2PAR 4 HDCP 8
거리 : 328m (359YD)
코스공략법
페어웨이 중앙 소나무를 너무 정확하게 공략하면 세컨샷에 장애를 주며, 그린은 어려우니 퍼팅라이를 관찰하지 않으면 타수에 손실이 많이 나오는 홀이다.
섬진 코스HOLE 3PAR 3 HDCP 3
거리 : 185m (202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까지 거의 수평 홀로써 허공을 보고 티샷하는 형태이며 매우 시원한 홀이다. 바람이 불면 어려움이 있으니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섬진 코스HOLE 4PAR 5HDCP 7
거리 : 543m (594YD)
코스공략법
좌측 전방에 섬진강이 편안하게 자리잡고 앞에 펼쳐있는 동악산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는 홀이다. 티잉 그라운드에서 IP지점을 혼동할 수 있는 홀이므로 건너편 산을 기점으로 티샷하여야 하며 바람으로 인한 타구 방향성에 유의해야 하는 홀이다.
섬진 코스HOLE 5PAR 4 HDCP 2
거리 : 396m (433YD)
코스공략법
티샷 시 그린이 보여 편안하게 보이나 좌측에서 우측으로 부는 슬라이스 바람에 유의하고 세컨샷 지점부터 그린이 보이지 않는 오르막 홀이므로 세컨샷 시 그린 위 목표물을 확인하여 공략하면 효과적이다.
섬진 코스HOLE 6PAR 5 HDCP 5
거리 : 491m (537YD)
코스공략법
티샷시 IP지점이 보이지 않아 티샷방향을 잡는데 어려움이 있으나 전방 멀리 보이는 산 정상을 보고 티샷하면 효과적이다. 세컨샷부터는 넓은 페어웨이와 평탄한 코스로 구성되어 편안한 홀이나 세번째 샷시 최근 앞 벙커만 피하면 비교적 쉬운 파 5홀이다.
섬진 코스HOLE 7PAR 4 HDCP 9
거리 : 314m (343YD)
코스공략법
티샷시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쉽고 편안한 짧은 파 4홀이다. 페어웨이 양쪽 법면이 OB지역이며 벙커가 자리잡고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클럽 선택을 잘하면 파 세이브가 무난한 홀이다.
섬진 코스HOLE 8PAR 3 HDCP 6
거리 : 176m (192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내려다 보이는 비교적 편안한 홀이다. 훅이 걸리면 그린 좌측 OB 위험이 높고 슬라이스 발생시 우측에 벙커가 자리하고 있어 정확한 클럽선택과 티샷이 요구되는 홀이다.
섬진 코스HOLE 9PAR 4 HDCP 1
거리 : 375m (410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에서 우측으로 굽는 도그렉홀로써 그린이 보이지 않으며 자칫 IP지점을 착각하여 티샷하면 우측 OB지역으로 타구가 갈 수 있는 매우 어려운 홀이다. 비거리가 많은 경우 우측 벙커를 향해 드로우식 구질로 공략하면 효과적이나 OB위험이 많고 페어웨이 너무 왼쪽으로 볼이 정지되면 세컨샷의 거리가 많이 남으니 중앙 소나무를 보고 정확하게 공략하면 편안한 세컨샷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