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의 편안한 아름다움과 동악산의 위엄이
균형있게 조화된 가운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천상의 코스
균형있게 조화된 가운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천상의 코스
섬진 코스HOLE 1PAR 4HDCP 4
거리 : 371m (406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가 우측 방향으로 설치되어 우측 해저드 주의 요하며 페어웨이 중앙 소나무를 공략하면 스타트 홀로써 편안한 홀 아웃을 할 수 있다.

섬진 코스HOLE 2PAR 4 HDCP 8
거리 : 328m (359YD)
코스공략법
페어웨이 중앙 소나무를 너무 정확하게 공략하면 세컨샷에 장애를 주며, 그린은 어려우니 퍼팅라이를 관찰하지 않으면 타수에 손실이 많이 나오는 홀이다.

섬진 코스HOLE 3PAR 3 HDCP 3
거리 : 185m (202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까지 거의 수평 홀로써 허공을 보고 티샷하는 형태이며 매우 시원한 홀이다. 바람이 불면 어려움이 있으니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섬진 코스HOLE 4PAR 5HDCP 7
거리 : 543m (594YD)
코스공략법
좌측 전방에 섬진강이 편안하게 자리잡고 앞에 펼쳐있는 동악산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는 홀이다. 티잉 그라운드에서 IP지점을 혼동할 수 있는 홀이므로 건너편 산을 기점으로 티샷하여야 하며 바람으로 인한 타구 방향성에 유의해야 하는 홀이다.

섬진 코스HOLE 5PAR 4 HDCP 2
거리 : 396m (433YD)
코스공략법
티샷 시 그린이 보여 편안하게 보이나 좌측에서 우측으로 부는 슬라이스 바람에 유의하고 세컨샷 지점부터 그린이 보이지 않는 오르막 홀이므로 세컨샷 시 그린 위 목표물을 확인하여 공략하면 효과적이다.

섬진 코스HOLE 6PAR 5 HDCP 5
거리 : 491m (537YD)
코스공략법
티샷시 IP지점이 보이지 않아 티샷방향을 잡는데 어려움이 있으나 전방 멀리 보이는 산 정상을 보고 티샷하면 효과적이다. 세컨샷부터는 넓은 페어웨이와 평탄한 코스로 구성되어 편안한 홀이나 세번째 샷시 최근 앞 벙커만 피하면 비교적 쉬운 파 5홀이다.

섬진 코스HOLE 7PAR 4 HDCP 9
거리 : 314m (343YD)
코스공략법
티샷시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쉽고 편안한 짧은 파 4홀이다. 페어웨이 양쪽 법면이 OB지역이며 벙커가 자리잡고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클럽 선택을 잘하면 파 세이브가 무난한 홀이다.

섬진 코스HOLE 8PAR 3 HDCP 6
거리 : 176m (192YD)
코스공략법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내려다 보이는 비교적 편안한 홀이다. 훅이 걸리면 그린 좌측 OB 위험이 높고 슬라이스 발생시 우측에 벙커가 자리하고 있어 정확한 클럽선택과 티샷이 요구되는 홀이다.
